알로에의 뿌리를 내린것도

알로에의 열매를 거둔것도

먼저한 알로에 사랑, 생명사랑되어

CEO인사말

먼저 한 알로에 사랑, 생명 사랑되어
건강관련 문화와 가치를 전달하는 “자연건강문화기업” 되겠습니다.

(주)김정문알로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1975년 이 땅에 처음으로 알로에를 통하여 대한민국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개척해 온 우리 회사는 창업주攷 백재 김정문회장의 이념을 바탕으로 이 땅의 자연의학의 진정한 선구자적 소임을 성실히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옛말에 나이 서른이면 “雨立”이라 했습니다. 창립 42주년을 넘긴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 명가로서의 위치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그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건강기기 등을 고객 여러분들께 전해 드려왔습니다.

이제 그 동안의 축적된 자신감으로 감히 미래를 향한 김정문알로에의 새로운 도전을 시작 해보고자 합니다. 따라서 기업의 미션을 “자연성 회복을 통한 인류건강에 기여”로 정하고, “자연건강문화기업”이라는 비전을 목표로하여 기존의 방문판매사업을 더욱 견고히 함은 물론 알로에 식물원을 포함한 알로에랜드사업, 휴양 리조트사업, 교육문화사업 등 제품에만 국한하지 않고 건강관련 문화와 가치를 전달하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진정 고객을 위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먼저 생각하고 시장의 흐름을 먼저 파악하고 주도하며 끊임없이 능동적으로 변화해 나가겠습니다.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내부적으로는 생명과학연구소를 중심으로 알로에 등 천연물질에 대한 신소개 중심의 연구개발과 양질의 제품생산에 적합한 첨단생산시스템 구축에 투자를 확대하고 대외적으로는 유수한 연구소, 대학, 기업과 전략적 기술 제휴와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인류건강을 위하는 것이 진정 무엇인가?”, “그 실천의 길이 진실로 올 곧음인가”를 스스로에게 항상 되물으며 두려움없이 이제까지 걸어온 그 외롭고 고난의 외길을 우리는 앞으로도 묵묵히 걸어 갈 것을 고객 여러분께 굳게 약속 드립니다.

(주)김정문알로에 대표이사 최연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