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의 뿌리를 내린것도

알로에의 열매를 거둔것도

먼저한 알로에 사랑, 생명사랑되어

Issue & News

김정문알로에 이슈 & 뉴스

작성자 : 전산팀
제 목 : 김정문알로에 “제24회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상 수상
공정거래위원회는 제24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5200만 소비자의 힘, 세상을 바꾼다’라는 주제로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해 헌신한 각계각층의 인사들에게 포상을 실시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원•한국 소비자단체 협의회가 주관한 본 행사는 소비자의 권리 의식을 신장시키기 위해 이낙연 총리를 비롯한 여러 인사들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소비자의 힘이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이 날,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한 ㈜김정문알로에의 백현주 과장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구매를 통해 스스로의 권리 의식을 높이고 소비자 보호에 대한 인식이 사회 전반적으로 확대되었으면 한다”고 수상소감을 얘기하며, “2018년 KCOP 소비자전문가상과 더불어 큰 상을 연이어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김정문알로에는 1975년 설립된 대한민국 대표 알로에 명가로 건강식품사업, 화장품사업, 건강기기사업, 휴양관광사업, 사회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출시 30주년을 맞아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과 큐어 시그니처 3X 크림을 리뉴얼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은 누적 판매개수 500만개를 돌파해 온 가족 필수 만능 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2020년 젊은 층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알로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 의견이 기업 내 반영되어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상생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밝혔다.